안녕하세요.
오늘은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.
택슬리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아요. 출발해 볼까요?
개인 , 법인 사업자 구분없이 사업자라면 반드시 한 번씩은 발급받게 되는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은
각종 관공서나 금융기관 제출용, 지원사업 제출용이나 사업체의 매출을 증명해야 할 때도 사용됩니다.
자영업자라면 신용카드를 발급 받는 등 금융거래를 위한 기초서류로도 자주 활용됩니다.
#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이란?
사업자의 부가가치세 과세표준과 납부세액에 대한 증명서류로, 부가가치세 신고가 완료된 건에 한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. 금융기관이나 공공기관에서 자주 요청하는 대표적인 3가지 서류 (국세완납증명서, 소득금액증명원, 부가가치세과세표준 증명원) 중 하나입니다.
ex) 2021년 3월에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을 발급해야 한다면 2020년 2기에 대하여 발급이 가능합니다.
#홈택스에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발급하기
▶ 발급방법 알아보기
홈택스 로그인 -> 민원증명 -> 민원증명신청 "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" 클릭

신청시 한글/영문 여부와 사용용도 및 제출처를 알맞게 선택하여 신청 하면 됩니다.

▶ 발급된 증명서 출력
발급신청 이후 인터넷 접수목록 조회 탭에 들어가셔서 조회하면 신청한 내역이 확인됩니다.
발급번호를 클릭하면 증명서 인쇄가 가능합니다.

#택슬리에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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